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흥미진진 스크린 사격 킬링 스페이스.

안녕하세요 : ) 우리동네 리뷰코기입니다.

오늘 리뷰할 내용은 킬링 스페이스 스크린 사격장 다녀온 후기입니다.

저는 사격에는 흥미가 없어서 어디에 사격장 생겼다는 말을 들어도 관심도 없었는데

아는 지인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신세계를 본 듯 재밌어서 다른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다녀왔던 곳은 거제점입니다.

인터넷에 킬링 스페이스를 검색하시면 주변 킬링 스페이스 매장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한번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매장에 들어가면 점원이 방으로 안내해줍니다. 

저는 스크린 사격을 처음 경험하는 거라 총을 보니 신기하고 설레었던 기억이 나네요 : )

총을 들어보니 생각보다 엄청 묵직해서 놀랫더니 점원이 실제 총과 비슷한 무게라고 하더라고요.

 

점원이 세팅을 시작하면 로그인 창이 떠요.

로그인 창에서 난이도와 탄창 크기를 설정할 수 있는데

난이도는 특등 사수 / 일반 사수 / 훈련 사수 이렇게 있어요.

훈련 사수를 하시면 일반 여성분들도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사진처럼 저는 일반 사수 여자 친구는 훈련 사수를 했는데

훈련 사수인 여자 친구를 이겨본 적이 한 번도 없었어요...ㅜㅜ

그만큼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페널티가 커집니다.

(훈련 사수는 정확한 조준을 안 하더라도 헤드샷 또는 안 맞는 조준을 몸에 맞춰 줍니다.)

저는 일반 사수도 힘들어서 특등 사수를 해보진 않았는데 왠지 엄청 힘들 거 같네요.

 

로그인이 끝나면 모드를 선택이 나와요.

캠페인 / 몬스터 / 스포츠 / 방대방 모드가 있는데 최대 3인까지 가능해요.

하지만 방대방 모드는 옆방이랑 경쟁을 하는 건데요 저는 이 방대방이 정말 재밌더라고요.

같이 간 사람들이 4명이다 하시면 2:2로 팀을 나눠서 방대방 모드를 추천드려요!

방대방 모드도 옆방이랑 경쟁하는 거지만 캠페인 몬스터 스포츠 모드로 게임하는 거는 똑같아요.

저는 당시에 지인들과 4명이서 2:2 방대방 모드로 내기 게임을 했는데 

수준이 비슷해서 더 흥분되고 재밌었던 거 같아요.

 

게임 모드를 선택하시면 다음 단계로 영점 조절을 해줘요.

총을 들고 조준점으로 빨간 점을 노리고 쏘면 되는데 

나는 빨간점을 정확하게 보고 쏜 건데 위나 아래 다른 곳에 맞을 수도 있지만 

나에게 맞게 영점 조절하는 거니 큰 걱정 안 하셔도 되고 총을 쏘시다가 

너무 안 맞는다 싶으시면 점원에게 영점 조절 다시 해주세요 하시 됩니다.

 

영점 조절이 끝나면 이제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돼요.

게임 모드에 따라 모드 안에서도 좀비 / 좀비2 / 곤충 등 테마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한 번도 못해본 좀비 2를 플레이했습니다.

 

솔로 모드 스테이지중 플레이 화면

기본적으로 두 명이서 같이 사격 가능하지만 스테이지마다 솔로 모드란 게 있었어요.

(좀비1 버전에서는 솔로 모드는 없었어요.)

좀비 모드는 기본적으로 머리 한대 몸 두대 맞아야 죽는데 

좀비2는 어디든 한대면 죽더라고요.

보스도 나오는데 사진에 느낌표 떠있는 저 친구가 보스예요.

보스도 헤드샷과 바디샷 대미지가 달라서 헤드샷으로 빠르게 죽여야 돼요.

개인적으로는 좀비2가 더 재밌었어요.

좀비2는 갑자기 좀비가 옆에서 튀어나오는 게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플레이하시면 조금 나아요.

저는 모르고 했다가 갑자기 좀비 나와서 소리 질렀답니다...ㅋㅋㅋㅋ

좀비 모드 이외에 캠페인도 해봤는데 적들도 총을 들고 쏘는 바람에 좀비처럼 조준해서 쏘기보단

보이는 데로 막 쏘다 보니 명중률이 최악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성향에 맞게 모드 선택해서 하시면 정말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한 스테이지 끝날 때마다 점수를 보여줘요 이걸 보고 옆방이랑 우리 방이랑 차이도 알 수 있고요.

점수를 높이고 싶을 때는 게임 모드 내에 미션이 있어요. 

매 스테이지 시작 전에 미션을 꼭! 읽어 보시면 미션 깨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헤드샷 / 명중률 / 거리 에 따라서도 점수가 차이가 나더라고요.

내가 분명히 더 많이 죽였는데 명줄률과 헤드샷 차이로 점수가 낮아질 수도 있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못하면 재도전할 기회는 있지만 한번 실패하면 또 점수가 떨어지는 거 같더라고요.

보스 한 마리당 1000점을 주는데 마지막 보스 처 지한 사람에게 점수를 줘요.

(6 스테이지에서 제가 보스 6마리 여자 친구가 2마리 잡아서 점수 차이가 많이 나요 ㅎㅎㅎ)

 

생각보다 총이 무거워서 스테이지가 지나갈 때마다 팔이 많이 아파오는데

권총 사격도 있으니 나는 소총은 너무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권총도 추천드려요.

 

난이도에 따라서 누구든 재밌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요즘은 여자 친구가 더 가자고 얘기할 정도입니다. ㅎㅎ

요금은 FULL게임은 6 스테이지 HALF게임 3 스테이지 플레이하실 수 있어요.

1인당 FULL게임 : 12,000원 HALF게임 : 8,000원이고요.

핸드폰으로 킬링 스페이스 어플로 가입하시면 처음에 할인 쿠폰 3,000원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게임 플레이 도중에 중간중간 날아다니는 쿠폰을 맞추거나

게임 종료 시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점수를 받거나 하는데

어플에서 보면 포인트로 보급 상자를 개봉하면 랜덤으로 1,000~5,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게임 내에서 얻은 쿠폰은 어플에 킬스 스토어에서 교환 가능한 상품들이 있어요.

예를 들면 쿠폰 30장에 던킨 도넛 교환권 120장에 도미노 피자 교환권 등이 있어요.

쿠폰을 500장 1000장 모아서 교환 가능한 고가의 물품들도 있지만

주의하셔야 할 점은 이 쿠폰들도 만료기간이 있기 때문에 쿠폰 얻은 시점으로 3개월 내에 사용하셔야 돼요.

 

코로나 때문에 항상 집에서 지내시는 분들이나 항상 같은 데이트 하는 연인들에게 추천드려요.

한번 해보기엔 정말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